Untitled Document





Home > 드림렌즈 > 드림렌즈 시술과정
1 정확한 나안시력 검사와 굴절검사 시행합니다.
(청소년의 경우 가성근시여부를 알아보기 위해 조절마비 검사를 합니다.)
2 각막의 곡률반경과 입체 각막지형도 검사를 통해 드림렌즈에 적합하다고 판단이 되면 시험착용 렌즈를 30분에서 1시간 정도 착용 한 후 환자의 나안시력(렌즈를 뺀상태)의 개선여부를 확인 합니다.
3 시력이 개선되면 시험렌즈를 가지고 집에서 직접 실제와 같이 잠잘 때 착용하고, 다음날 시력의 호전정도나 유지되는 시간등을 Check하게 되며, 보통 2주일 정도의 시험착용기간을 거쳐 가장 정확하고 시력호전이 좋은 렌즈를 선택하게 됩니다.
4 드림렌즈는 맞춤형 렌즈이므로 제작기간은 약1-2주정도 소요되며, 1주 정도 착용하면 낮시간에는 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을 만큼의 시력을 유지합니다.
5 렌즈 착용후 환자의 근시도나 적응상태에 따라서 2주정도후 경과 관찰을 위해 병원을 방문 하셔야 됩니다.
모든 시술에서 부작용이 100% 없다는 것은 있을 수 없습니다. 그러나 그 부작용이 치명적이냐 그렇지 않으냐가 중요한데, 이 시술은 병원의 지시만 잘 따르면 모두 해결되는 가벼운 것이므로 두려워할 것이 없으리라 생각됩니다. 특히 본원에서는 이 렌즈시술을 위해 안과전문의가 책임을 맡고 있기 때문에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.
나이가 어려서 라식 수술을 받을 수 없다는데
라식수술이나 라섹수술, 엑시머레이져 수술은 적어도 만18세가 되어야 할 수 있습니다.
따라서 이 나이가 되지 않는 초. 중. 고등학생에게는 드림렌즈가 아주 좋은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.
수술은 무서워서 싫고, 렌즈나 안경은 너무 귀찮아요!
요즘 라식과 같은 시력교정수술을 많이 하기는 하지만 그래도 수술을 하려니 겁이 나서 못하는 사람들 이 많습니다. 또 수술을 받기에는 너무 어릴 경우도 있고요. 이럴 때는 드림렌즈로 눈 관리를 해보세요. 중등도(-6.00D)이하의 근시, 난시의 사람에게는 시력교정효과가 탁월합니다. 콘택트렌즈로 인한 합병증으로 매일 같이 고생하는 분들에게는 합병증 고민을 드림렌즈로 해결 할 수 있어서 좋구요, 안경착용이 직업상 어려운 사람에게도 (연예인, 운동선수, 조종사, 소방관, 비행승무원, 예술인 등)좋습니다. 그리고 결혼식이나 맞선을 본다거나 특별한 운동경기를 해야 하는 등 어떤 행사 때에 안경이나 렌즈를 끼고싶지 않은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 전날 밤 드림렌즈를 하고 자면 만사 OK?
꼭 잠잘 때 만 착용하나요?
그렇지 않습니다. 드림렌즈는 밤낮 구분 없이 아무 때나 착용할 수 있습니다. 즉 밤에 드림렌즈를 착용하고 잔 후에 아침에 렌즈를 빼면 1.0의 시력이 나오고 만일 밤에 렌즈를 착용하지 못했을 경우에는 낮 동안에 몇 시간 정도 착용해 주시면 착용한 상태에서도 1.0의 시력이 나옵니다.
얼마나 착용해야 시력이 회복되는지
드림렌즈는 1-2주만에 그 성공여부를 판단 할 수 있습니다. 드림렌즈를 안과 검사상 수술로 시력을 교정 할 수 없는 사람이나 18세 미만의 초.중.고등학생을 위해 개발되었습니다.
 
 
Untitled Document
Untitled Document
개인정보 취급방침